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일상 이야기

오버워치2 베타서비스 신청, 오버워치 2 출시임박

by 두나스토리 2022. 3. 11.
반응형

 

매번 거짓말만 하는거 같던 오버워치2 가 드디어 윤곽이 잡히나 봅니다.

베타서비스를 미리 신청할수 있다고 해서 저도 호다닥 신청하고왔어요.

제가 드라마나 폰게임은

전혀 안보고 안하는데,

여러 취미중 유일한 오락게임이 하나 있지요....

바로 오버워치 ... 너를 잊지못해.

티어도 다이아,마스터예요 ㅎㅎㅎㅎ

[자경기준]

베타 서비스 신청방법

 

 

오버워치2

첫 화면에 들어가면 pvp 베타에 참여하라고 나와요.

오버워치 2는 탱커를 1명으로 바꾸고,

5인 팀으로 구성된다는

이야기가 돌았었는데요.

실제로 혁명적인 5대5 플레이 라고

하는것 보니

그렇게 진행 될 것 같습니다.

조금더 밑에 내려가시면

체크박스가 나와요

박스 체크하시고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완료 되었다고 떠요.

4월에 업데이트 되면 꼭 해보고

후기도 써볼게요.

오버워치 2 변동 사항

이 외에도 다양한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를 하였어요 .

오버워치 2 신영웅

5 vs 5 로 변경된것과

새로운 영웅 Sojourn이 생긴것.

또 4가지의 새로운 맵이 생겼다고 하네요.

push모드도 추가되었고.

오리사, 둠피스트, 바스티온, 솜브라 등은 업데이트 되었데요.

뉴핑시스템은 뭔 소린지 모르겠어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제가 유일하게 사랑하는 게임

오버워치에의 베타서비스 신청 소식을 전해보았습니다.

최근 맥크리라는 개발자의 미투 사건과

오버워치에서 러시안룰렛이라고 불리는

튕기는 사례

팀보이스 오류

222 시스템 의 문제

또 자경 시스템의 문제등

운영에 대해 실망하고 돌아선 팬들이 참 많지요.

제발 돌아와주세요.

게임에 사람이 없어요 .ㅠㅠ

내 유일한 게임인데....

ㅠㅠ

이번 오버워치 2의 시작을 통해 조금더 많은 유저들에게 신뢰를 회복하고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 1을 산 유저들에게는 할인권을 주던지 , 공짜로 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예요.

ㅎㅎ

그럼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