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성장기록

복면가왕 간장공장공장장 '승국이' 대박대박 목소리 갬성..!❤

by 두나스토리 2020. 2. 24.
반응형

 

코로나로 집콕하고 있다가,

오랫만에 복면가왕을 보게되었다,

 

시댁에서 본거라, 이것저것 이야기도 하고

부산스럽게 돌아다니며 흘려듣고있었는데,

순간 제 발을 멈추고, 시선을 꽉 잡고 머물게한 노래가 있었으니...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바로

 

내가그린기린그림 VS 간장공장공장장 의 대결!

 

 

https://youtu.be/RuaPWWQPhAU

 

 

 

 

 

 

 

노래 정말 잘하죠ㅠㅠㅠㅠ

코로나때문에 불안한 마음을 다 녹여버리더라구요.

 

사랑의 불시착도 끝나서 , 티비 볼거 없다 생각했는데..

 

 

 

 

 

심사위원들중 기억에 남는 평이있었는데,

 

자이언티의 목소리와 신용재의 스킬 그리고 간장님만의 감성

 

이게 진짜 제마음!! 너무 적절하게 표현하신거같앗어요.

 

 

개인적으로 당연 간장공장공장장의 승리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왠걸 간장님이 패하셨어요 .ㅜㅜ

 

덕분에, 너무나 궁금했던 간장님의 정체를 바로 알수잇었네요 ㅎㅎ

 

간장님의 정체는 신예트롯가수 승국이 였습니다.

 

 

 

 

솔직히 승국이가 누군지 몰랐어요.

 

그리고 왜 저목소리와 감성에 트롯이지?

당연 알엔비라 생각했는데! 가 제반응이였는데요.

 

 

원래 가수를 준비하다가, 잘 되지 않았고,

친형과 함께 횟집을 운영하며 회를 써시는 일을하셨다고해요

 

그러다가 가게에 자주오시는 임창정님과 친해졌고

한잔 하면서 노래방을 갔는데,

그때 한곡 불러본 계기로

15곡을 더부르라는 요청이 있었고

이렇게 임창정님의 서폿으로 가수가 되셨다고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비하인드 너무 재밌는건,

그러고 나서 15곡 정도 부른 오디션을

5번은 더하고 ㅋㅋㅋㅋㅋ되셨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아무쪼록, 너무 감성녹이는 목소리에

완전 팬이 되어버렸으니

 

이제 곧 알엔비로 발라드로 만나뵐수잇길 바랍니다.

 

이상 두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