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건강이야기

코로나 4세 어린이 확진소식..ㅠㅠ

by 두나스토리 2020. 2. 23.
반응형

최연소 4세 어린이가 코로나19환자로 확진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확진된 교사가 다니던 얼니이집 원생으로. 자가격리 중 확진을 받았다고 하네요.

다행히 상태는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1인 격리실에 머무르고 있으나 , 혼자 생활하기 어려운 관계로 보호자가 개인위생물품을 착용하고

함께 격리되어 있다고 합니다.

(너무 다행이예요)

아동의 어머니는 정말 많이 놀라셨겟어요.

어디 그 아동의 어머니뿐이겠습니까. 대구 모든 학부모, 시민분들도

전국에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걱정이지요.

9급 공채시험 발열체크 [연합뉴스 자료사진]

23일 오전9시 기준 확진자는 전날 오후 4시보다 93명 늘어나 대구 누적확진자만 현재 302명입니다.

대구 추가 확진자 93명 가운데 신천지 대구교회 관련만 63명에 이른다고하네요.ㅠㅠ

정말신천지 하나로 온 나라가 난리입니다.

이 외에도 복지관 근무자, 공무원, 교사 고등학생등 많은 계층에서 다양하게 확진이 나고있습니다.

울산도 아이 원이 입학을 연기하거나 휴강한다고 연락이 왔네요.

맞벌이로 심리센터에 근무중인데, 아이 원의 휴원도 걱정이고

저희 센터도 유동적으로 수업을 조정하거나 휴원을 통해

확진을 최대한 막아보려하고있습니다.

 

이전에서부터도 ​

매일 소독하고, 청소하고, 마스크필수로 끼고 수업하고있지요 ㅠㅠ

이번에 감염된 4세 아이와 같은 어린이집에 다니는 친구들도 너무 걱정될거같아요.

 

그래도 아이의 상태가 양호하다고 하니,

하루 빨리 퇴원하길 바랍니다.

 

https://coupa.ng/bqB8o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