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건강이야기

방탄커피! 이게 제일 간편하고 효과 대박인듯!!!(무한 자신감)

by 두나스토리 2020. 2. 16.
반응형

 

저탄고지, 키토제닉 다이어트의 필수인 방탄커피!

집에서 MCT코코넛오일과 기버터(해외배송시킨 귀한것..) 그리고 카누 커피를 매일 믹서기에 갈아마시며

수제 방탄커피를 만들었다.

아 이정도면 되겠지~ 하는 눈대중으로, 때론 니글거리고, 때론 너무 가벼워 금방 배가 고파져버리는

맥빠진 방탄커피를 마시다,

완전 신세계를 발견했다.

요거요거. 대박이다.

(쓰다보니 생각났는데. MCT오일 산게 너무 아깝다.이거먹게되니 쓸모가 별로 없숴..)

 

맛? 너무 맛있다.

니글거림? 없다. 구수하고 진짜 딱 든든하다.

배고픔?

출근이 2시정도 되면, 보통9시에 딸을 등원시키고 밤새 공부하거나 컴퓨터한다고 못잔탓에

낮잠을자고 12시쯤 다시일어난다.

그리고 이 방탄커피 하나 마시면, 오후6시에 수업이 끝날때까지.

배가 안고프다(진심)

무엇보다 은근히 신경쓸게 많아 당이 떨어지는게 심리치료사의 일인데,

( 그래서 항상 초콜릿.사탕등 당보충용을 치료실에 쟁여놓는다)

거기에 손이 안간다

무엇보다, 너무 간편하니

바쁜 (?) 출근길에 이거넣고 갈고 후다닥 마시며 나올일이 없다.

맛은 두가지 먹어봤는데

노멀과 모카맛!

모카맛이 더 달달하다 ㅎ

(살은 더 찔지도 몰라,당이 추가되있으니. 왠만하며 노멀을 먹으려하지만 내손은 모카를 집더라 ㅎ)

모카맛은

 

 

정리하자면!


총평

맛 ★★★★★

편리성 ★★★★★

효과 ★★★★★

가격 ★★★☆☆

모카맛은 특히 세일할때 샀어서, 다시오른 저가격에 내가 사게될까..? 날 시험해보는중인것같다.


너무 후한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인걸?ㅋㅋㅋㅋ

일단, 값이 비싸단 생각에 한번 시켜먹어보자 했던게

벌써 3번째 시켜먹는다.

차라리 24개를 사는게 나을것같다ㅋ.ㅋ

24개는 밑에 링크첨부 ▶

도중에 가격이 부담되서. 타먹는것도 사보고 했는데. 한번먹고 집에 쟁여놨다.

당근마켓에 팔아야하나...아니면 치료실에 만일에 때를 대비해 둬야하나싶다.

타먹는것은 물론 가격면에서의 차이도 있었지만,

일단 포만감의지속효과가 너무 짧았고. 맛도없었다.

내용물의 성분은 본인들도 좋은거쓴다고 하지만.

효과에서의 차이가 나버리니,

결국 돈이 좀 들어도 헛돈 안버리려고 이걸 다시 먹게됬던것 같다.

커피를 하루에 한잔이상은 꼭 먹어야 하는 내가

이왕먹는거 방탄커피로 먹고,

또 이 커피로 포만감을 채우니

먹는 양은 줄어들고

살은 빠진다.

크게 식단관리를 하지않아도.

배가 부르니 탄수화물을 줄이는것도 어렵지 않았고.

그러다 보니 탄수화물중독증상도 사라져

식단관리도 쉬었다.

지방이 내 몸의 주원료로 쓰이는 자연스러운 과정을 밟고 있는것 같다.

방탄커피의 효능이야. 알만한 사람은 정말 다 아는것이고

다이어트에 좋고 몸에도 좋고. 케톤시스의 상태로 더 빨리 진입하게 만들어주니

일석이조의 우리 방탄커픠.

방탄소년단을 멀리서 응원만하고 멋지다 생각했는데,

왠지 방탄커피를 먹으며 그들이 더 좋아지는 내 의식의 흐름이 웃기다는 여담을 덧붙이며..

방탄소년단 만세 방탄커피 만세!

 

마이노멀푸드 디카페인 버터모카 방탄 버터커피, 230ml, 10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