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일상 이야기

울산 축제 소식 : 태화강연등축제

by 두나스토리 2019.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날씨가 좋아서 밖을 싸돌아 다니고 싶은데

마땅히 갈곳이 없더라구요 ㅠㅠ

날씨 따숩지 미세먼지 좋지~~ 이런일이 흔하지 않은디!

 

그러던중 아주 좋은 소식이 들려 공유하기위해 짧은 포스팅을 준비해왔씁니다 

점등식은 토요일 오후 8시와 일요일 오후 5시이니 시간 꼭 확인하세요! 

 

점등식 시간 꼭 확인하셔서 예쁜 연등 점등식 꼭 보실수 있으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그때는 제동코스인 행사장- 태화로터리- 신정시장- 울산시장 까지는

차량통제가 있을것이니 참조하셔서 택시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거나 

다른길로 돌아가시길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이가 있는 부모님들에게 굿 소식!

 

바로 ' 연등 놀이터 ' 인데요

 

연등놀이터는 뒤에 있을 연등행사를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만 하니까

빨리 끝난다는점 유의하시고

일찍 다녀오셔요! 저녁 간단히 먹고 점등식 보러가면 룰루랄라 될거같아요 ㅎㅎ!

 

 

보물찾기가 있으니께!! 기대만땅 잘보이는 안경 쓰고갈테야!

우리 딸래미가 좋아하는 연날리기도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등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기독교지만 ㅎㅎㅎㅎ

연등은 예뻐요 ㅠㅠ

마음이 잔잔해지는것 같달까?ㅎㅎ

 

 

 

참고하시라고 행사장 지도 태그해 둘께요! 

 

 

 

 

우리모두 독감조심하고 

연등축제에서 봐요~ 룰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