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뮤지컬이야기

울산 뮤지컬&연기학원 추천: 예인뮤지컬액터연기학원

by 두나스토리 2019.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문화의 볼모지인 울산에

너무나 소중한 존재인 연기/뮤지컬 학원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랜시간 뮤지컬이라는걸 배우고 싶다는 생각만 하였던 제가

정말 한번 배워봐야 겠다 하며 울산의 학원들을 검색하고 알아보며

마음한구석에 " 비싼돈주고 배우는데 제발 수강생을 돈으로 보지 않는 학원을 만나고싶다"는 소망을 갖고 있었는데요,

몇몇 학원을 상담해본뒤에도 마음에 드는 학원을 발견하지 못하고있어 고민하다가

홍보를 안해서인지 포털검색의 끝트머리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던

예인 뮤지컬연기학원이 왠지 계속 마음이가 상담을 가보게되었고,

그 끌림이 너무나 감사하게도 참 좋은학원을 만나게 되었어요.

일단 전 성인이기때문에, 보컬수업만 받고있는데요.

연기강의를 담당하고 계시는 원장님하고 이야기를 나눠볼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었어요.

원장님께서 아이들을 대하시는 부분에서

또 수강생들이 참 예의바른 부분에서

원장님이 참 좋은 분이다, 좋은학원이다. 또 제게 감사한 인연이다라는 생각을 많이하게되었어요.

원장님께서 사업적인 마인드가 너무 없으셔서..일단 홍보가 잘되지않아있는게 마음에 걸렸고

수강료도 너무나 정직하고, 원장님께서 너무나 아이들을 사랑하셔서 한명한명 정말 최선을 다하시고 함께 고민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내가 입시생이라면, 혹은 내아이가 학원을 다닌다면

이곳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에

울산에서 학원을 검색하고 계실 누군가를 위해 포스팅을 마음먹게 되었어요.

전 제 딸을 위해 기도할때, 항상 좋은 스승을 만나게 해달라는 축복의 인연에 대해 기도하는데,

삶에서 만나는 모든 스승님이 중요하겠지만.

개인적으로 예체능은 정말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학원이 사업성만 강해버리면, 정말 상처만 남을수 있는곳이니까요.

더 좋은 학교 갈수있다며 재수시키거나, 한번 더 해보자며 재수시키거나 , 특강비며 작품비며 추가로 받거나..

꿈을 펼치기도 전에 지쳐버릴까봐 걱정되는 많은 일들이 있을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이 곳은 전혀그렇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입시생뿐만 아니라 뮤지컬이나 연기를 배우고싶어하는 울산의 모든분들을 위해

이 학원을 알려야겠다는 마음이 들어 원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포스팅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의 권유나 부탁이 아닌 저의 의지로 쓰는 포스팅으로

상업적 광고의 목적이 아니고, 또 단순한 포스팅용도의 글이 아님을 밝힙니다!


복도/휴게공간

강의시간 안내

주 5 회 (연기 주3회+ 특기 주2회) / 연기+보컬+무용

- 학생의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업외 특강을 수시로 실시하며, 실기 날짜에 가까워서는 수업시간을 늘립니다.

- 특강비, 작품비등 추가비용은 없습니다.

수업대상

고3수험생 및 고1,2 예비 수험생/ 재수와 편입을 원하는 학생 / 예술고등학교 지망생

수업인원

1대1도 있구요. 입시생같은경우도 많은 인원을 함께 수업받게 하지 않으시고, 소규모로 진행되고 있어요. 정말 가족적인 분위기로 원장님께서 학생들에게 헌신하는 자세와 끈끈한 단합으로 큰 버팀목이 되어주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인생의 선배로서

전문적인 입시 노하우

원장님은 극단 '울산'의 대표이시고, 28년차 베테랑 배우십니다. 그 외 강사분들 모두 울산에서 활발히 활동하고계신 전문적인 입시 노하우를 가진 선생님들이시구요!

수시로 보충수업, 특기수업 강화

원장님이 집에를 안가세요. 수업시간은 3시간 30분이라는데 그냥 계속 옆에 계세요...

학원 불이 안꺼져요.. 애들도 학교만 끝나면 수시로 와서 연습하더라구요.

연습실 구비

개인연습을 할수있는 방이 여러개로 구비되어있어서, 저도 애 어린이집 보내고 수시로 학원에 가서 마음껏 연습하곤해요.

입시생 아이들도 학교만 끝나면 수업시간에 상관없이 와서 연습하고, 밥도먹고, 원장님께 조언도 듣구요.

참 가족같고, 좋은분위기의 학원인것같다고 많이 느낀답니다.

 

보컬/연기/뮤지컬 개인 연습실 구비

합격현황

한예종, 중앙대 2관왕 합격

한예종, 경희대 2관왕 합격

중앙대, 명지대 2관왕 합격

중앙대, 동국대, 청주대, 한양대, 용인대, 건국대, 서경대, 극동대, 경성대, 서울예대, 백석대, 중부대, 동서울대, 백석예대, 계명대 , 영산대, 호산대 수시합격

안양예고, 경기예고, 계원예고, 한국전통예술고, 한림예고 합격

그 외 유명한 출신배우도 있으시지만, 원장님께서 혹 제자에게 부담이 될까 실명을 공개하진 않으시고 싶어하셔서 (저는 누군지 알지만..ㅎㅎㅎ)

포스팅에는 포함하지 않을께요!

이 부분도..원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너무 느껴지는것 같았어요 ㅠㅠ

사업적인 마인드라곤 너무없는 사업가...원장님..

학원 및 강의실 소개

메인 강의실

강의실 2

보컬 강의실

 

개인 연습방 : 강의가 없을시 각 강의실에서도 개별적인 연습이 가능해요

복도및 휴게실/ 라운지

학원 정말 깔끔하고 예쁘지요?

전 가끔 입시생 아이들이 원장님과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예뻐보여요...

가족같고ㅎㅎ

친구들도 너무 예의바르고 인성이 좋은데

원장님의 가르침 덕분이였겠다고 참 많이 느낍니다.

반응형

 

 

현재 초등반도 개설되었다고 합니다. 초등반과 입시반, 예비 입시반의 원비 정보도 가지고 와 보았습니다.

 

입시반80예비55초등35
울산뮤지컬연기학원

 

 

 

[성인반 같은 경우는 아직 별도의 반이 없어요. 성인레슨같은 경우 전화로 문의 부탁드려요]

 

 

더 자세한 사항은 예인뮤지컬액터연기학원의 인스타그램을 이용해 문의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yein_acto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