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육아 이야기

노오븐 쿠키만들기 키트🙌 유아 집콕 주말 최애템!😘

by 두나스토리 2020. 2. 24.
반응형

 

 

 

요리고자라서 오븐따위 사치라 여겨

집에 오븐이 없는 두나네..🤷‍♂️

 

 

그러나 울딸은 어느날부터

 

엄마 쿠키만들자! 케잌만들자! 뭐 만들자! 를 외쳤지요.😂

 

카스테라를 사서 생크림을 바르고 과일을 올려도보고,

아이스르림을 만든다고 딸기를 썰어넣고 우유를 부어 얼려도 보았지만

 

쿠키만큼은 쿠킹클래스에서만 가능한줄 알았는데!

 

세상에 쿠팡을 둘러보다가 요 제품이 딱 눈에 띄어

구매해보았어요,☝☝☝☝☝☝

 

보이시나요?🤔

 

✔오븐조리

✔팬조리

✔에어프라이어!

모두가능!

 

 

 

토이쿠키 만들기는 풀무원에서 나왔구요.

흰색은 기본 반죽, 주황색은 당근, 노란색은 단호박

빨강색은 토마토, 초록색은 시금치, 검정색은 코코아를 쓴

자연재료로 색을낸 제품이예요.

 

 

 

 

 

안에는 선물용 봉투와, 모양틀도 있는데

모양틀은 좀 부실해요 . 잘모양이 나오지 않으니 집에 쿠키틀이있으시다면 그게 훨씬 좋을것같아요🤔

 

 

제가 산 제품에는 꽃모양틀, 구름모양, 하트, 곰돌이, 별, 자동차 모양의 틀이있었어요. 참조하세요😘

 

 

 

 

 

 

 

 

 

 

 

 

/p>

 

 

 

 

만드는 방법도 너무너무 쉬워요.

일단 냉동된 상태로 배송되기때문에!

✔ 반죽을 실온에 1시간 녹이시거나, 전자레인지에 10초만 돌려주세요!

그리고 종이호일을 식탁에 까신뒤, 고정시키고 

쟁반이나 그릇에 만들어 빚으시면 되요.

 

양이 꽤 되서 에어프라이기에 한번에 구워지지 않으니, 

구워지는 족족 조금 쌓이면 에어프라이기를 돌리시면 될거같아요!☝

 

 

 

 

 

 

 

 

이제 다 빚은 쿠키를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180도로 15분 구웠습니다!💕💕

 

 

 

 

0

 

탔어요... 주의하세요😢😢😢😢

15분이너무길거나 180도가 너무 높았나 봅니다.

 

12분정도 구우면 딱 좋겠어요 ㅎㅎㅎㅎㅎ😅

 

 

저는

쿠팡로켓배송👏으로 후딱 배송받아, 

집콕하는 주말 아주 유용하게 보낼수있었답니다.

 

소근육에도 좋고, 창의력과 자존감향상에도 너무나 좋은,

애착놀이로도 너무나 좋은 쿠키만들기 꼭한번 이용해보세요

냉동상태로오니 쿠팡로켓배송 적극 추천합니다!🙌🙌❤

 

링크 걸어둘께요! 키즈카페도 가기 겁나는 요즘

집에서 간편하게 쿠킹클래스하셔요💕💕💕☝😘

 

링크는 여기👇👇👇

https://coupa.ng/bqFYD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