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육아 이야기

출산선물 BEST TOP 5!

by 두나스토리 2019. 4. 17.
반응형

 

저는 주변에서 거의 제일 먼저 출산을 했던지라, 뭐가 필요한지 척척알지만!

친구들은 매번 출산선물 뭐가 좋냐고 물어보러 전화가 오더라구요!

아이의 언어가 좀 늦는거 같다거나 너무 떼를쓴다거나

육아나 출산에 대한 질문들을 자주받는 두나랍니다ㅎㅎ

그래서 꼼꼼히 준비했습니다!

이제 더이상 고민하지마! 미리 받은게 있는지만 물어봐!

출산선물 TOP 5


타이니러브 모빌세트

 

 

타이니러브 SG princess 핑크모빌 + 모빌홀더 + 흑백인형 + 컬러인형

 

 

여러분 모빌은 무조건 타이니 러브 모빌세트입니다. 정말 중요한건 세트로 거치대를 함께! 흑백모빌을 함께 보내는 쎈쓰!

모빌은 아이들의 시각자극에도 굉장히 좋을뿐만 아니라 타이니러브 모빌에서 나오는 음악과 불빛이 아이의 정서발달에도 정말 좋아요.

저는 선물로 받지 못했는데욤//_//

나중에 친구들한테 해줄때는 세상 제일 좋아하던것이 이 모빌이였답니다.

신생아때 아기가 30분마다 깨는거 아세요?ㅎㅎㅎ...

이것만 있으면 한달때부터 이거보면서 잘기다려요..ㅎㅎ

어느날은 제가 자다가 잠결에 눈을 떴는데 울지도 않고 이걸 보고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날 너무 놀라서 모빌을 안아줄뻔했답니다. 고마워서요 ㅋㅋㅋㅋ 덕분에 10분 더잤다 애!

뿐만아니라 신생아때는 색깔을 흑백밖에 구분 못하기때문에 흑백모빌도 꼭 필요해요.

음악소리와 인형들의 잔잔한 움직임으로 시각 발달과 정서발달에도 좋구요.

모빌은 아직 이렇다할 장난감이 없는 아기들에겐 정말 최고의 육아템인거같아요!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요

친구들한테 선물해주면 그집가서 꼭한번씩 틀어보는데요. 예전생각도 많이나고 저도 마음이 되게 촉촉해지는거같더라구요.

중요한건 울딸도 아직 좋아해요. 그때 중고로 팔지말걸 그랬나봐요 ㅠㅠㅠ

타이니러브 모빌은 신생아부터 누워있을때 뿐만 아니라 걸을때도 뮤직박스로 잘쓰니까 진짜 최고템인거같아요.

정서와 시각발달에도 좋구요!

대근육 소근육에도 좋은데. 손을뻗고 발을뻗으며 같이 춤을 추기도 하고 점차 크면서 저걸 잡아 뜯어요 ㅋㅋㅋㅋㅋ

많은 발달촉진뿐만 아니라 엄마에게 좀 숨돌릴 틈을 주기때문에. 이건 선물하시면 주기적으로 니생각이 난다. 고맙다 연락받으실지도ㅎㅎ

브라이트스타트 바운서

제가 태어나서 고마웠던 분들중에 한분이 바운서 발명하신분인데요.

이건 아기가 태어나고 약 2달후부터 아주 감사한 물품이 된답니다ㅎㅎ

시중에 너무비싸고 고급진 바운서가 많은데, 솔직히 그렇게 까지 필요하지가 않아요!! 사놓고 중고로 또 비싸게 올라오는것들이 많은데

그중에 갑 2가지를 추천드릴게요.

첫번째, 브라이트스타트 바운서

 

브라이트스타트 하이브리드스윙

 

이건 조금 가격이 있는데 그만큼 고급지고 좋아요!

더 가성비 좋은거는

두번째, 피셔프라이스 바운서 입니다!

 

피셔프라이스 인펀트 투 토들러 포터블 락커 바운서

 

수유등

신생아는 정말 시도때도 없이 깨요. 멋지게 일어나서 방의 불을 키고 먹이고 애가 잠들면 눕히고 일어나 멋지게 불을끄고 눕기엔

너무나 피곤하답니다.. 정말정말

그리고 남편도 자고있을 가능성이 많구요.

개인적으로는 수유등 보다는 가습기에수유등까지 되는걸 추천드리고싶어 가성비 좋은 두가지 다 준비해보았어요.

혹 수유등으로 쓸수 없는 가습기가 있으신분들은 꼭 수유등 기능이 되는 가습기로 준비해주세요!

수유등

 

오아 이지탭 무드램프

수유등 겸용 가습기

 

한샘 무드등 아로마 가습기 500ml

 

나비잠 스와들업

아기들이 잘때 많이 놀라는거 알고 계신가요?

엄마 뱃속에 있을때와 달리 팔이 휘젓는대로 뻗어지는 현실에 깜짝깜짝 놀라서 자주 운답니다.

속싸개를 선물하기에는 너무 성의없어 보이고. 더 유용한걸 선물하고싶으실때는 가성비 좋은 '나비잠 스와들업' 추천드려요!

디자인별로 많으니까 예쁜걸로 ><

주의하셔야 되는것은 사이즈가있어요!

신생아는

 

나비잠 베이비 속싸개

 

3개월 이후부터는

 

나비잠 베이비 속싸개

카시트

카시트는 여러종류가 있으니 주의해서 선물해주세요! 바구니형이 아기때부터 13키로까지 쓸수있어요 (보통 12키로정도되면 바꿔주는게 좋구요)

주니어카시트를 선물하면 창고에서 3년 썩고 그 후에 쓸수있으니까 주의해주세요....ㅎㅎㅎ

너무 비싼것들. 또 그만큼 좋다고 볼수있는것들도 많지만

당시에 엄청 알아보다가 제일 가성비 좋구 실제로 잘쓰게된것을 추천드려요!

바구니 형태는 그래도 오래 못쓰니까 신생아일때는 안고타시고 이후에 좀더 큰사이즈로 쓰시는게 좋아요.

그렇지만 출산선물로 받았을때는 바구니형이 더 기분 좋았던것 같아서 두가지 모두 준비해보았습니다! 역쉬 가성비로!

이전에 소개드린것들에 비해서는 가격이 있지만. 안전성이 필요한 부분이라 또 무조건 싼것만 할수는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다른것들에 비해서 정말 가성비 좋은것들이니 참조해주세요!

 

페도라 C0+ 인펀트 신생아 카시트 바구니형

 

 

다이치 프렌디 카시트 + 썬바이저

 


이렇게 총 5가지의 선물을 추천드렸는데요.

선물하시기 전에 꼭 받은선물이 있는지 물어보시거나 한번 들춰?보시고

중복되지 않게 선물해주세요!

아 이번 포스팅을 하면서 딸래미 아기일때가 생각이 나서

저도 너무 행복했어요.

그때 저한테 많이들 선물해준거 이제 갚아나갈 차례인데.

지인분들에게 참 감사하단 생각이 드네요ㅎㅎ

덧붙이자면. 저는 도련님한테 엄청많은 기저귀랑 물티슈를 선물받았었는데

기저귀는 아기한테 맞는게 있어서 좀 비추구요

물티슈는 엄청나게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쓸때마다 기특한 도련님이 생각이났어요.

물티슈는 대량으로 선물해주세여 ><

더불어서 비추하는 선물들!

휴대용 침대, 침대 (아기는 엄마 옆에서 한참 지내요. 그다지 필요하지 않습니다),분유(아기들마다 먹는게 달라요)

젖병세트(아기한테 맞는게 다 있어요),출산선물세트(그닥추천드리지 않아요 ㅠㅠ )

조금 고민하고 생각해준 티가나는 위의 선물들을 추천드리며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총총총...@_@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과 공감//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