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육아 이야기

헤이지니 비밀의문 관람후기 : 울산 헤이지니 공연 후기

by 두나스토리 2022. 3. 7.
반응형

 

 

오늘 우리 딸과 코로나로인해 못했던 문화체험을 오래간만에 하고왔어요.

확진자가 갈수록 늘어나는데, 언제까지 이렇게 문화생활을 안할수는 없어.....

대신 가서 아무것도 먹지 않는 조건으로 ,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들고 출발하였습니다.

 

아 ! 그리고 코로나로인해서 공연 끝나고 지니언니와 줄서서 사진찍는거 이제 못하더라구요. 

이부분 인지하고 가셔야 합니다 ㅎㅎ

 


헤이지니 비밀의 문 관람 후기 .

 

헤이지니 비밀의 문 퀄리티는 기대보다 너무 좋았어요.

이전에 종종 보러갔던 겨울왕국 뮤지컬이나 무지개 물고기 등 가족뮤지컬들에 비하면 정말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올해 8 살이나 된 우리딸이 정말 재미있게 보더라구요.

주변에는 대부분 어린 아이들이였지만, 우리 딸은 아직 헤이지니 언니를 사랑하기에 ....ㅎㅎ 

어른인 제가봐도 웃기고 재미있어서 한시간여동안 정말 즐겁게 관람했어요 ,

 

 

 

그리고 같이 사진을 찍지는 못하고, 무대와 관객석도 많이 떨어뜨려 놨어요.

 

마지막에 포토타임이예요~ 사진찍으세요 하면 그때 사진을 찍는게 전부 ㅠㅠ 

아쉬운 마음과 이해되는 마음이 공존하는 순간이였어요.

 

 

 

 

생각보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재미있는 비보잉과 마술쇼도 아주 잠깐 등장합니다.

그리고 옷을 변신하는 모습도 자주 등장해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하더라구요.

 

 

 

 

저희는 얼리버드로 3만원에 50프로 할인해서 티켓을 구매하였어요.

 

기회가 되신다면, 여러분도 한번 봐보시면 좋을것같아요 .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