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나의 건강이야기

알리포텍에 대한 정리 1차/ 알리포텍이란?

by 두나스토리 2019. 7. 3.
반응형

잘 지내셨어요 여러분!

저는 그동안 책도 좀 보고, 배우고 싶었던 뮤지컬도 배우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느라

블로그는 오랫만에 인사드리게 되었어요.

오랫만에 돌아온 저는 여전히 먹는게 왕성한 아이라 식품에 관한 정보를 들고왔어요.

최근에 야채수 효과로 몸이 건강해지는걸 너무나 느끼면서, 미루고 미루어둔 저의 오랜숙제

다이어트를 직면하자는 용기를 내게 되었는데요.

 

그러나 평생을 통뚱으로 살아온 저였기에... 일단 무얼해야할지도 잘 몰랐어요

그러다가 학원에 동생과 원장님이 다이어트를 위해

복용하시고 계신다는 알리포텍에 대해 듣게되었어요.

천연 나무인데, 젖산을 분비시켜 근육을 향상시키고... 그래서 내몸엔 근육통이 생기고....

헙헙허헙; 일단은 저는 의심부터 해봅니다.

왜냐? 지난번에 뭐 베트남천연 다이어트 차라던 '바이엔ㅌ' 먹고

정신을 2%만 들고다니고, 잠은 못자고 고생했는데. (실제로 살도 안빠짐)

이후에 발암물질이며, 온갖 안좋은 성분이 다 있다는 소식을 듣고

어마어마한 배신감이 들었거든요

나쁜 녀석들..

그래서! 이번엔 알리포텍에 대해서 더 자세히 공부해본후, 구매해야겠단 생각을 하며

정보를 찾아보고 이야기들을 듣고있어요.

그런데 제 성격은 좀 급하니까. 일단 10알을 샘플로 받아왔습니다

구매하면 되갚기로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부중에 최고는 임상실험이쥬?

그럼 일단, 임상실험?에 앞서

가장 기본적인 4가지에 대해 알아볼께요!


알리포텍 이란? 알레포텍의 효능은? 부작용은? 복용법은!


Ⅰ. 알리포텍이란?

알리포텍 테호코테 뿌리 라고 해서, 테호코테에 대해서 검색해봤지만. 네이버 어디에도 정보는 없었어요,

그도 그럴것이 위키백과도 알아먹을수없는 발음으로 전파가 되었기 때문...

실제 발음은 테호꼬떼 라고 합니다!

테호코떼 라고 함은 노란색의 열매가 열리는 식물이라고 해요. 일단 실존하는 식물인것에서 안심!

조금더 알아보니까 산호조 ( crataegus mecxicana tree)의 뿌리에서 파생된 것이라고 해요.

crataegus mexicana 에 관해 위키백과에 쳐보니,

https://en.wikipedia.org/wiki/Crataegus_mexicana

산사태라는 이름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진 나무이고, 실제로 열매는 높은 펙틴의 함량으로 여러 가공품으로 활용이 된다고 해요.

그러다 보니 뿌리는 얼매나~ 펙틴이 높을것인가.. 펙틴은 섬유 고무 이런것 만들때 쓰지 않나..? 싶었는데. 설사나 심장병을 위한 약재로도 이 나무의 열매를 쓰고있다고 합니다.

바로 이러한 나무류중 테호코떼라고 하는 나무의 뿌리로 만든 제품으로 테호코떼는 실제로 멕시코아 알프스산맥에 위치해있다고 하는데. 저는 멕시코분들도 모르고, 알프스산맥의 공기도 맡아본적없어 증명은 못해드림...

주장하는 내용으론 오랫동안 멕시코인들에게 다이어트보조제로 효과가 있었으며. 천연 100%로 아무 가공없이 그냥 뿌리를 잘라서 드리는것이다..라는 것이였습니다.

가공이 없었을것같은 비주얼이긴해요ㅎㅎ..

그러나!! 모든 효능과 설명은 열매에 관한 정보뿐이였고 뿌리에관한 정보는 없었답니다. 또한 심장병이나 부정맥등의 심장질환이있으신분, 신부전이 있으신분은 드시면안됩니다!! (이유는 제가 이 글을쓴뒤 일주일후에 부정맥을겪으며 다시 찾아본정보를 덧붙여 블로그에 포스팅해두었어요!)

Ⅱ 알리포텍의 효능은?

- 피부의 건조함을 잡아줌

- 근육 조직 세포를 파괴하지 않음

-엘라스틴 및 콜라겐은 손상되지 않은채로 남아있어 피부와 힘이 회복됨

-무릎통증, 관절염, 골관절염, 심장병을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 제거

-대장암의 위험 감소

- 장의 기능을 향상

-신체를 정화하고 해독

-피부와 근육의 색상을 좋고 탄탄하게 함

-식욕 충동을 대폭 감소시킴

-치질과 변비 완화

-피부 , 모발, 및 탈모를 대폭 개선

- 체중감량

이렇게..효과가 많단 말이야?

실제로 이 약으로 다이어트하신분들이 피부가 주름이 생기거나 탄력을 잃지 않고 살이빠져서 신기하다는 후기를 들었어요,

식욕충동을 감소시키는것도 실제로 1달쯤부터 식욕이 많이 줄었다는 후기를 많이 들었구요.

치질은 모르겠는데.. 변비를 없앤다는건 변비를 없애는 수준이 아니라 질질질질 설사를 꽤한데요. 적응기간에요.

나머지는 뒤의 부작용 파트에서 더 설명할께요!

Ⅲ 부작용

-치료 첫날 위장에 가스 및 속 더부룩함이 나타날수있음

-축적된 지방 제거로 인한 근육통과 뻣뻣함이 올수있음

-어떤 경우에는 몸에 약간의 작은 융기 (특히 가슴아래) 가 있을수 있음. 하지만 이것은 지방이 축적되고 사라지는 정상적인 현상임

(출처 : 블로그 세계 최저직구 구매대행)

- 두통

- 설사

- 두근거림

일단 잠은 되게 잘온데요.. 불면증이 저는 다이어트약에서 가장 힘든 부분이라 그부분은 맘에 드는데 앞서 짧게 설명하였듯이

설사와 근육통은 적응기간동안 엄~청 심하다고 해요.

생리불순이 생기기도 한다하여 저는 먹는것을 조금 꺼려했어요.

그러나 그 기간이 지나면 괜찮아진다는 이야기에 효능이 굉장히 좋아서 기대중이예요! 특히 체중감량!

근육통이 굉장히 심해지는데, 거의 몸살수준이래요

가만히 있어도 몸에 근육이 붙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학원 동생이 조금 갸름해지고 몸이 탄탄해진것 같았어요.

야채수도 명현현상이 있었기 때문에, 몸에 좋은것의 명현현상인지 아님 부작용인지 빠르게 파악할수있도록 미리 정보를 알아두세요!

위의 부작용이 굉장히 심하다면 중지하시거나 간격을 두고 드시길 권장드려요! (전 복용 1주일후부터 부정맥이와서 복용을 중단했어요 2019.7.1일에 덧붙인글, 블로그내에 알리포텍중단선언에 대한 포스팅참조)

Ⅳ 복용법

- 매일 2L 이상의 물을 마시세요

- 매일 바나나를 1-2개 섭취 ( 필수는 아니지만 칼륨의 손실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권장드려요)

- 매일 미세한 양을 복용할것

- 금식에는 절대로 복용 금지!!

복용법은 그닥 어렵지 않았어요. 굶으란것보다는 대박 쉬우니께 ㅎㅎㅎㅎㅎㅎ

요즘 소식하고있었는데, 건강을 위해 먹어야겠답 ㅎ

일단 제가 알리포텍을 복용하기 위해 알아본 정보는 다음과 같았어요. 드실지 말지 고민되셔서 여러 정보를 찾고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꼭 미리 숙지하시고 마음의 준비를 하시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알리포텍같은경우 우리나라에서도 2018년에 한번 붐이 있었는데, 아직까지 뉴스에 발암물질등으로 올라오진 않은거보니

바이엔*보다는 안전한건가...싶기도하는데 이건 제 소망일것도 같네요ㅎㅎㅎ

저는 복용하며 종종 후기를전하겠습니다!

몸무게는 부끄로우니 밝히지 않고 감소된 키로수만 공유할거야..

아! 그리고 꼭 정품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지인분들께서 구매하신것 추천받아 이걸 장바구니에 담아뒀어요,

샘플 받아온것도 이거였구요!

다른곳에서 구매하실시 가품이거나 캡슐형태의 가공제품은 꼭 피하세요!

 

 


장마비가 계속되어 습하지만, 모두들 건강 잘챙기시고!

저는 빗소리에 커피한잔하며 독서를 하러 가겠습니다

뿜뿜

 

다음 글의 알리포텍 일주일 먹고 중단한 포스팅도 꼭 읽어주시고 유의해서 복용하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