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적 친구들과 좋아하는 연예인으로 자신의 별명을 만들며 놀곤 했습니다.
그럴때 저는 항상 한가인을 선택했을 만큼, 그 특유의 눈매와 선한 이미지가 좋았어요.
일찍이 결혼을 하고 갑작스레 은퇴를 선언해서 참 많이 아쉬웠고 이해하기 힘들었는데, 최근 그녀가 매체에 자주 등장해 반가우면서도 그동안 고생 많았던 이야기를 많이 알게 되어 안타까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SBS 써클하우스는 신비주의였던 한가인씨가 예능에, 더군다나 MC까지 맡아 참 화제가 많이 되는 프로입니다.
이 프로에서 한가인씨는 자신의 이야기를 참 많이 풀어냅니다.
그래서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한가인씨에 대해 알아갈수있는 프로이죠.
얼마전에는 어린시절부터 고등학생까지 언니에게 폭력을 당했던 일화를 고백해 또 마음이 아팠습니다.
2022.04.12 - [두나의 똑똑 꿀정보] - 한가인 언니의 폭력, 잇몸 터지도록 많이 맞았다 폭로
가장 큰 아픔이였던 유산의 고백
한가인씨와 연정훈씨가 결혼 후에도 오랫동안 아이를 갖지 않아 대중들은 불화설을 의심하기도 했었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실은 아이를 가졌었으나 유산을 했었고, 그로 인해 아이를 가지는 것이 더 늦어진것 같았습니다.
애초에 10년정도 아이을 안 갖다가 갖기로 결심하자 마자 임신에 성공하였으나 8-9주 정도에 아이가 심장이 뛰지 않으면서 아이를 잃어버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유산의 아픔을 가졌던 그녀라서인지 자신을 '마음속에 항상 아이를 품고 다니는 '캥거루 맘'"이라고 밝히기까지 하였습니다.
그녀는 그런 과정을 겪었기 때문에 지금 첫 아이를 임신하고 집 밖을 나가지 않을 만큼 조심하였고, 이 아이들이 더욱더 소중하고 보물같다고 이야기합니다.
한가인씨와 연정훈씨는 2016년에 첫 아이 재희양을 출산하였고, 2019년 둘째 재우 군을 낳아서 알콩달콩 살고있습니다.
파혼선언
이뿐만이 아닙니다.
한가인씨는 결혼 전날 연정훈씨가 지인과 늦은 시간까지 시간을 보낸 사실에 분노해 파혼을 선언한 사연을 나누기도 하였습니다.
이 때 한가인씨의 파혼 선언에 지인과 한참 술을 마시던 연정훈씨는 두발벗고 달려와 사과를 하였고, 그러한 우여곡절 끝에 결혼을 올릴 수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한가인씨는 지난해 주식에 투자했다가 마이너스가 된 일까지 사생활을 거침없이 고백하고 있습니다.
베일에 가려졌던 그녀가 거침없이 자신을 드러내는 모습.
가끔 나이가 들면 더 아름다운 사람들을 보곤 합니다.
한가인씨를 보니 그런 모습이 보입니다.
미숙하고 어리숙한 시절, 예쁜 외모로 인해 갑작스럽게 데뷔를 하였고 연기력 부족 논란을 겪으며 심적으로 힘들었을 텐데 그러한 마음을 위로받고자 일찍 결혼을 한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거엔 눈만 땡그랗게 뜨고 , 작디 작은 입술을 하고 있는 그녀가 다소 불안해 보이기도 했었습니다.
그 이후 점차 활동을 줄여가며, 인간 한가인으로서 성숙해지는 과정을 겪은 뒤 마주하게된 그녀의 모습이 너무나 사랑스럽고 편안해 보이기 까지 합니다.
특히 아이를 키우고 나온 그녀는 참 많이 단단해지고 편안해 진 모습입니다.
한가인씨의 힘든 이야기를 들으며, "그래 사연없는 집이 어디있겠느냐"싶은 마음에 동질감을 느끼고 위로를 얻습니다.
그녀도, 저도, 행복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응원을 담아 보냅니다.
2022.04.15 - [두나의 똑똑 꿀정보] - 현빈 손예진 결혼 사진 공개! 디즈니의 한장면 같아요.
2022.04.15 - [두나의 이야기] - 코로나19 1급 감염병서 제외소식, 기존과의 차이는?
2022.04.08 - [두나의 똑똑 꿀정보] - 360만원 저축하고 1500만원 가져가는 희망저축계좌 신청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