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종민 신지 폭로, 김종민 화내며 "그XX 그냥 별로가 아니라 너무 별로"

by 두나스토리 2022. 7. 4.
반응형

코요태의 원년 멤버이자 여사친 남사친으로 오랜 시간 함께하고 있는 신지와 김종민이 미운오리 새끼에 출연해 신지의 전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김종민신지

 

그런데 이 과정에서 항상 해맑게 웃기만 하던 김종민이 안타까움과 극노를 포함한 절규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네가 돈을 얼마나 꿔줬냐!!!!

 

3일 오후 방송되었던 미우새에서 신지는 "종민 오빠는 자기 여자친구를 숨긴다. 한 번도 못봤는데 다 걸린다. 차안에서 행동하는 것만 봐도 알수 있다"라고 놀렸습니다.

 

이에 김종민은 "나만 그럴 것 같지? 얘가 남자친구랑 통화하는데 아기인줄 알았다. '여보떼용?'이러더라. 소름돋았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러자 이에 신지는 지지 않고 "내가 처음 얘기하는 건데, 여자 친구가 먼저 종민 오빠 집에 가서 리모컨이 어디 있는지 젛놔로 물어보더라. 내가 다 들었다"라고 말하였고, 이에 김종민은 "나는 다 모르게 잘 사귀었다 생각했다"며 당황한 기색을 보였습니다.

 

너무 웃겼던건, 친구의 애인이 나보다 별로라고 생각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김종민이 대노를 하며 "그냥 별로가 아니라 너무 별로였다. 그 사람 너무한거 아니냐"라고 말하며 신지에게 "니가 그사람에게 돈을 얼마나 많이 꿔줬냐!!!!"라고 소리쳐 신지를 당황하게 하고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방송에서 처음으로 신지가 김종민한테 지는(?) 모습이였네요.

 

항상 사이좋고, 화목한 두 사람의 모습에 웃음이 지어지는 장면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