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 유머

조세호 열애설 논란(?)에 대한 소속사 입장이 너무 웃겨: 꼴값

by 두나스토리 2022. 6. 15.
반응형

 

국민 억울 캐릭터 조세호씨가 자작극을 연상캐히는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빠르게 사그러들었습니다.

바로 니편인지 내편인지 모를 소속사의 강경한(?)태도 때문이였는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조세호 열애설

 

조세호의 알수없는 럽스타그램

 

지난 13일 코미디언 조세호씨는 인스타그램에 알수 없는 글을 올렸습니다.

 

" 너를 만나서 알게된것 두가지 

세상 모든것이 아름답다는 사실

그리고....

너는 더 아름답다는 사실 ♡"

 

"왜 이렇게 날씨가 좋지?

아... 너 생각하고 있었구나"

 

 

해당 글에 대해 네티즌들은 배신감(?)을 느끼며, 조세호씨의 열애설이 화두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이 논란은 소속사의 강경하고 빠른 대응으로 바로 사그라들었는데요.

 

소속사의 반응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반응형

 

 

소속사 " 럽스타 아니고 꼴값"해명

조세호 소속사 대응
조세호 열애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속사의 강경한 대응에 모두들 침묵.....하게 되었고 이 논란은 빠르게  사라졌다는 사실

 

소속사 너무 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

 

 

 

2022.05.09 - [오늘의 꿀 유머] - 심심풀이 테스트 모음

 

심심풀이 테스트 모음

가끔 우리는 빠른 눈썰미와 뛰어난 직감으로 삶을 살아갑니다. 다소 많은 정보가 일방적으로 주어지는 요즘 스스로 우리의 머리를 움직여 답을 찾아보는 과정은 머리가 맑아지게 하고 기분이

duna-story.tistory.com

 

2022.05.11 - [오늘의 꿀 유머] - 커피보다 강력히 당신의 잠을 깨워줄 틀린그림찾기

 

커피보다 강력히 당신의 잠을 깨워줄 틀린그림찾기

잠이 올때는 커피보다 뇌를 움직여 주는 작업이 훨씬 도움이 될 때가 많습니다. 오늘 간단한 퀴즈로 당신의 잠든 뇌를 깨우고 하루를 상쾌하게 보내보는것은 어떨까요 ? 10초안에 다른 표정을 찾

duna-story.tistory.com

 

2022.05.10 - [오늘의 꿀 유머] - 앉은 자세로 알아보는 성격테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