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꿀 유머

눈썰미테스트 정답과 유머

by 두나스토리 2022. 5. 2.
반응형

 

정답은 5번이였습니다.

 

눈썰미테스트 정답 : Brightside

 

맞추셨나요 ?

 

이번엔 이걸 한번 맞춰보세요 ! 

 

아래 그림에서 숨은 여자를 찾아보세요 .

 

 

이 그림에서 여자를 찾으면 눈썰미가 무려 상위 3%라고 합니다.

 

찾으실수 있나요 ?

 

 

 

 

반응형

 

정답은 ?

 

 

 

 

 

 

 

 

 

 

 

 

 

 

 

 

 

 

 

 

 

 

 

 

 

 

 

 

 

 

 

 

 

 

 

 

 

 

 

 

 

 

 

 

 

 

 

 

 

 

 

 

 

눈썰미테스트정답

 

 

 

 

 

 

조금더 자세히 살펴볼게요.

 

확대사진

 

 

맞추셨나요?

 

맞췄다면 상위 3%라고합니다.

 

저는 못찾았습니다.

 

남자 겨드랑이 밑에 약간 고개를 치켜들고 있는 여자 보이시죠 ?

 

 

 

 

 

 

 

이번엔 더 재미있는 유머와 소식들을 담아보았습니다 :)

 

 

 

 오늘의 유머 : )

 

오늘의 유머 : )

오늘 여러분이 잠시라도 웃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여러가지 유머 짤을 가져와봤습니다 :) 오늘은 조금 더 웃으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 1. 남편이 방사선사이면 좋은점은 ? 요즘

duna-story.tistory.com

 

오늘의 꿀 유머] - 경찰아저씨, 벌금 내세요.

 

경찰아저씨, 벌금 내세요.

지나가다 발견한 웃긴 짤을 공유합니다. 잠깐의 피식거리는 웃음도 당신에게 힐링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 항상 편안하세요~~~! 1. 이 사진의 반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좌 - 경찰 코스프레 중 우 -

duna-story.tistory.com

 

제목학원 레전드 짤 모음집

 

오늘의 유머 2 제목학원 레전드 짤 모음집

한 주도 참 수고 많으셨죠 ?? 바쁜일정과 정신없는 자극들 중에서 조금은 마음편하게 웃어보시면서 힐링하시라고 재미있는 짤들을 가져와봤어요. 제가 아무생각없이 웃고 싶을때, 기분을 업시

duna-story.tistory.com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