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여동생이 전한 수감중인 오빠에 대한 근황
그룹 빅뱅의 전 멤버이자 버닝썬 게이트 사건의 주축이였던 승리.그는 버닝썬 게이트 여파로 빅뱅에서 탈퇴되었으며 빅뱅은 최근 컴백을 하였습니다.
승리는 버닝썬 게이트 당시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성매매, 성매매 알선, 상습 도박, 외국 환거래법 위반, 특정경제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그리고 특수폭행교사 혐의 등 총 9개의 엄청난 혐의로 현재 국군교도소에 복역중입니다.
승리가 인기를 얻고 있었던 시절 함께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였던 승리 동생 여동생 이한나씨가 최근 승리의 근황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한나가 전한 오빠의 근황
그녀는 대중의 시선을 의식한건지, 아니면 현재 승리의 팬들은 외국인들만 남은건지 영어로 승리의 소식을 전했는데요.
그녀의 인스타를 통해 그 라고 표현된것은 오빠인 승리로 추측되며. 현재 승리가 팬들을 많이 그리워하고 있으며, 어떤 말을 전해주고 싶다면 자신이 대신 전해주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한나씨도 여론으로 인해 이런 글을 올리기 고민스러운 부분도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아마 승리가 팬들의 소식을 궁금해 하고, 팬들을 통해 위로를 얻고 힘을 내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고 이한나씨도 동생으로서 오빠를 돕고 싶은 마음이 컸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또 한편으로는 혹여나 대신 전해주겠다는 말로 인해 온갖 비난과 욕설을 다시 한번 가족으로서 듣게 될까 우려도 되는 부분입니다.
과거 나혼산에서 이한나씨가 철없는 오빠인 승리를 말려주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가족간에 계좌이체할 때 '이렇게'하지 않으면 세금 폭탄맞습니다.
올해 10월까지만 가입 가능, 연 8.95 % 적금 출시
한가인 언니의 폭력, 잇몸 터지도록 많이 맞았다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