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결혼소식 및 예비신랑, 축하드려요 !
아름답고 동안인 외모에 그보다 더한 예쁜 마음으로 사랑받는 가수이자 배우, 장나라씨가 결혼소식을 전해오면서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장나라씨가 오는 6월 십우가 될 예정으로 알려지며 상대인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또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러브스토리로 행복한 그녀의 삶에 대한 축하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상대인 예비신랑에 대한 짦은 소개
장나라씨는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 일을 하는 6살 연하의 친구와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서로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고 전하며 결혼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녀는 비연예인인 제 친구(예비신랑)이 혹여 일터에서 자신으로 인해 불편함이 생기지는 않을까 하는 노파심에 자세히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송구스럽다고 전했는데요.
향 후 그녀의 예비 신랑은 영상을일 하는 촬영감독으로 드라마 촬영에서 인연이 닿은것으로만 알려졌습니다.
특히 장나라씨의 아버지인 주호성씨는 예비신랑에 대해 연애 초기부터 서로 양가에 인사를 하고 성격이 좋고 부모님께도 잘한다고 칭찬하였다고 합니다.
비 연예인인 예비 신랑에 대한 배려를 부탁한 장나라
장나라씨 뿐 아니라 주호성 씨도 상대가 연예인이 아니다 보나 결혼식도 최대한 조용히 하려고 하며 조심해서 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서 일반인인 예비신랑에 대한 과도한 추측과 신상털이는 자제를 부탁한다고도 전했습니다.
더불어 "가족을 공격하는 글이나 도를 넘는 신상 유포에 대해 악의적인것으로 판단, 소속사 차원에서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장나라씨의소속사인 라원문화 측은 언급했습니다.
기부 많이하는 연예인
장나라씨하면 기부 많이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그러한 그녀의 마음씨가 결혼을 앞두고 상대와 팬들에 대한 예의와 배려에서도 묻어나지 않나 생각합니다.
팬들에 대한 예의로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예비 신랑에 대한 예의도 부탁하는 그녀의 모습에서 모두를 배려하고자 하는 따스한 마음이 느껴지는데요.
어딜가나 사랑을 베푸는 그녀가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하고 단단한 가정을 꾸리고, 더 행복하고 사랑이 가득한 삶을 살길 응원합니다. :)